2026 대학 입학원서(표준 공통원서)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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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이** | 등록일 | 25.09.04 | 조회수 | 68 |
2026 대학 입학원서(표준 공통원서)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
가. 안내사항 - 원서접수는 Windows OS를 기반으로 한 크롬(Chrome) 또는 MS엣지(Microsoft Edge)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함.
- 전형료 비례환불계좌 입력 시 대학의 전형료 환불 시점에 유효한 계좌를 입력함. 특히!! ※ 청소년 전용계좌의 경우 대학의 환불 시점에 사용가능 여부 확인 필요
-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경우, 최종고교학력 선택 시 고등학교 졸업예정(현 고3)을 선택하여 졸업연월을 입력함. (졸업연월: 2026년 2월)
- 2004학년도(‘05.2. 졸업)~2020학년도(’21.2. 졸업) 고등학교 졸업자의 경우, 온라인으로 대입전형자료(학생부) 제출을 원할 시, 원서접수 전 개인 생성 신청 필요 ※ 신청기간 : 수시- 2025. 8. 25.(월) ~ 9. 5.(금) 18:00 정시- 2025. 12. 16.(화) ~ 12. 26.(금) 18:00
- 주민등록번호 수정 방지를 위해 원서접수 시, 반드시 정확한 주민등록번호 확인 후 입력 필요
나. 원서접수 사이트: 유웨이어플라이(www.uwayapply.com), 진학어플라이(www.jinhakapply.com)
다. 현재, 표준 공통원서 접수 서비스 운영 중이므로, 수험생이 원서접수 시작 전에 미리 원서를 지원할 PC에서 원서접수 대행사에 접속하여 통합회원가입과 공통원서를 작성해보고, 사전에 PC를 점검하기 바랍니다. 또, 작성·수정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었는지 최종 점검 후 제출하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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